본문 바로가기
헬스

반드시 먹어봐야 할 마이프로틴 맛 추천 3가지(판매량과 투표로 알아본 가장 객관적인 맛 순위)

by the whole man 2020. 4. 2.

오늘은 마이프로틴 맛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가장 맛있는 맛 3가지를 여러가지 조사에 근거하여 골라봤습니다.

 

 

마이프로틴 맛 추천 3가지

 

 

 

현재 많은 국내 헬스 유튜버들이 마이프로틴 보충제를 먹으면서 헬스 동호인들 또한 마이프로틴에 대해 관심 높아졌습니다.

양선수, 말왕, 키다리형, 권혁, 트리거짐 등등 많은 헬스 인플루언서들이 마이프로틴과 함께 하고 있더군요. 유명 유튜버들의 추천과 저렴한 가격때문에 현재 가장 사랑받는 보충제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특히 여기 써놓은 유튜버들 채널에 들어가셔서 추천인 코드와 함께 구매하시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보충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이프로틴 맛 추천: 순위에는 없지만 초콜렛 피넛 버터도 맛있다.

 

 

 

마이프로틴은 다 좋은데 허접한 포장이 맹점이다

 

 

 

마이 프로틴은 보충제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저는 그중에 임팩트 웨이 프로틴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마이프로틴의 특징은 맛이 정말로 수십가지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무슨 맛을 사야할지에 대한 고민을 꽤 했습니다. 저 말고도 많은 마이프로틴 보충제 구매자들이 맛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마이프로틴 맛을 추천해달라고 하더군요. 저도 구매과정에서 여러 리뷰들을 읽어봤습니다. 하지만 리뷰마다 내용이 다 달라서 신뢰도가 좀 떨어지더군요. 보충제는 한 번 사면 아무리 적어도 한달동안은 먹어야 됩니다. 따라서 맛이 없으면 정말 답이 없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가해서 골라야 합니다. 

마이프로틴 보충제를 처음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압도적인 맛의 종류 때문에 저와 같은 고민에 분명히 빠지실겁니다. 그래서 제가 가장 객관적이게 판단하실수 있게 도와드릴 수 있는 자료를 뽑아왔습니다. 첫번째 자료는 2019년 마이프로틴 단백질 보충제 판매량 순위입니다. 두번째는 마이프로티 팬까페 순위 투표이고, 마지막으로는 레딧에서 한 투표 결과에 따른 순위입니다. 높은 순위에 랭킹된 보충제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한단 뜻입니다. 따라서 이 자료를 바탕으로 판단하면 가장 객관적인 마이프로틴 맛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


(1) 2019년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 판매량 순위

 

2019년 마이프로틴에서 국내에 판매한 임팩트 웨이 프로틴 판매량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와 함께 리뷰에 담긴 간단한 맛에 대한 소개도 적어놨습니다. 국내 판매량을 통해 객관적인 선호도를 추정할 수 있습니다.

1위 스트로베리 & 크림: 우유에 타 먹으면 빙그레 딸기단지 맛
2위 내추럴 초콜렛: 맛있는 초코 우유 맛
3위 초콜렛 브라우니: 칙촉 맛
4위 솔티드 카라멜: 우유에 타 먹으면 단짠 맛이 나는 메가톤 맛
5위 쿠키앤크림:  우유에 타 먹으면 아이스크림 녹여 먹는 맛


https://www.myprotein.co.kr/all-offers/kr-2019-bestsellers.list

 

Myprotein South Korea

2위/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 맛 TOP 3 - 스트로베리크림, 초콜렛 스무스, 내츄럴 초콜렛

www.myprotein.co.kr

 


(2) 마이프로틴 팬까페에서 시행한 맛 순위 투표

이번에는 마이프로틴 팬까페에서 까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맛 순위입니다.
국내 팬들의 투표 결과이기에 신뢰감이 더욱 갑니다.

1위 스트로베리 & 크림

2위 밀크티

3위 초코브라우니

4위 솔티드카라멜

5위는 초콜렛 스무스

 

*이 포스팅과 함께 읽으시면 도움되는 글!

2020/11/27 - [헬스] - 마이프로틴 할인코드 추천- 추가혜택 가능한 할인코드 꿀팁!

 

https://cafe.naver.com/myprotein/4460

 

마이프로틴 보충제 맛 투표 2차

1차때 1~2표만 나온 맛은 다 제외시켰습니다 . 그럼 합리적인 구매를 돕게 투표 부탁...

cafe.naver.com

 


(3) 레딧에서 시행한 맛 순위 투표

레딧이 미국 사이트기 때문에 한국인의 입맛과는 다소 다를 수도 있겠다 생각했지만, 역시 인간이 선호하는 맛은 엇비슷하더군요. 

1위 초콜렛 스무스

2위 스트로베리 & 크림

3위 초콜렛 민트

4위 스트로베리 잼 롤리 폴리

5위 솔티드카라멜

 

https://www.fmkorea.com/1155788096

 

[정보글] 마이프로틴 단백질보충제 맛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레딧 유저가 구글 설문조사로 여러 사람들한테 투표를 받은 거 같은데 평가는 1 ~ 5점 사이. 제품마다 설문에 참여한 사람 수가 다른 건 어느 정도 감안해서 보셔야 할 듯.1위 초콜랫 스무스(3.77점)보면 굉장히 4 ~ 5점 분포가 높은 걸로 봐서 호불호 안 갈리게 맛있는 걸로 보이네요.2위 스트로베리크림(3.75)무려 5점이 43.7%나 되지만 1~2점도 15%나 돼서 2위에 위치한 것...

www.fmkorea.com


마이프로틴 입문자가 반드시 먹어봐야 할 맛 3가지

통계를 보시면 스트로베리 & 크림과 솔티드 카라멜은 모두 포함돼있습니다. 특히 스트로베리 & 크림은 판매량과 팬까페에서 1위, 레딧에서는 2위로 압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맛입니다. 그리고 초콜렛 스무스는 팬까페와 레딧에서 정한 탑 5안에 들어가있습니다. (레딧에서는 초콜렛 스무스가 1위네요.)

따라서 3개 자료를 통해 알아본 가장 객관적인 마이프로틴 맛 추천은 다음과 같습니다.

1위 스트로베리 & 크림

2위 솔티드 카라멜

3위 초콜렛 스무스


저 또한 스트로베리 & 크림은 나무랄데 없는 맛이었네요. 마이프로틴 입문자께서는 저 3가지 맛부터 도전해보시고 위에제시된 자료에 나온 맛들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