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당산역 족발 맛집 - 송가네 보쌈 족발

by the whole man 2020. 9. 16.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송가네 보쌈 족발이다.
원래 당산역에서 족발로 유명한 곳은 "허브족발"이다.
그런데 당일날 방문했을때는 닫혀있었다.
알고보니 당산 허브족발은 매주 일요일에 쉰다고 한다 ㅠㅠ

그래도 족발을 먹고 싶었기에 그 옆집인 "송가네 보쌈 족발"로 발길을 돌렸다.

우리는 반반족발을 시켰다. 매운 맛과 보통맛이 섞여 나오는 메뉴였다.

족발이 나오기 전에 나오는 밑 반찬들은 다음과 같다.

나름 푸짐했다.

그리고 기다리다보니 대망의 족발이 나왔다.
맛은 보통맛이 더 맛있었다.
원래 매운맛을 시킬때는 불맛이 나는 족발을 기대했었는데, 먹어보니 매운 양념치킨소스를 족발에 부은 느낌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꽤 매운 편이었다.

 먹다보니 냉면이 나왔다. 족발집 특유의 시원새콤한 비빔냉면이었다. 하지만 이 냉면도 새콤함보다는 조금 매운 느낌이 더 컸다.


족발과 냉면을 상추에 싸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중간에 막걸리도 시켜먹었는데 역시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허브족발이 조금 더 맛있긴 했었다.
그래도 송가네보쌈족발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특히 보통맛 족발이 정말 맛있었다.

반반보다는 일반을 추천한다!


[네이버 지도]
송가네보쌈족발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8길 4
http://naver.me/xzVl7QaL

송가네보쌈족발 : 네이버

리뷰 14

store.naver.com


6번 출구로 나와서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