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방배동 장어 맛집, 고향 풍천 장어

by the whole man 2020. 8. 6.

이번 포스트는 방배동 장어 맛집에 대한 글이다.

 

양념 장어구이

 

 

방배동 장어 맛집은 따로 유명한 곳이 없는 줄 알았다.

그러던 중 우연히 방배로 한가운데에 "고향 풍천 장어"식당을 발견해서 들어가봤다.

 

입구는 약간 어두침침한데, 들어가보면 벽에 싸인들이 무수하다. 무언가 장인의 포스가 느껴져서 기대를 올려줬다.

 

메뉴판은 아래와 같다.

나는 왕 대 한판 2마리를 시켰다. 양념과 일반구이로 시켰다. 

주문을 하면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에 반찬들이 나오는데, 야채들이 많아서 부담없이 많이 먹을 수 있다.

또한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도 설명해주신다. 

간장과 섞어서 어떻게 먹으라고 하셨는데 기억이 안난다... 

특히 고향풍천장어 식당은 반찬이 떨어지면 말을 따로 안해도 끝 없이 반찬을 공급해주신다.

식당 주인이신지 알바이신지는 모르겠는데, 아주 친절하시고 빠릿빠릿하셔서 더욱 기분을 좋게 해주셨다.

막걸리도 한잔 마셨다!

 

반찬을 먹다보면 메인 메뉴가 나온다.

원래 양념과 일반구이를 처음에 시켰는데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다.

다행히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양념구이를 한 마리 더 시켰는데, 그때 다시 사진을 찍었다.

장어구이답지 않게 아무리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특히 일반 구이는 많이 먹으면 느끼할 법도 한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

 

이번에 다녀오고나서 고향풍천장어를 방배동 장어 맛집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장어덮밥도 맛있다고 하는데, 꼭 다시 가서 먹어볼 생각이다.

 

생각보다 방배동에 맛집이 많이 사라진 것으로 아는데, 방배동 장어 맛집은 고향풍천장어로 가면 될 것 같다.

 

방배동 주민이거나 근처를 지나가는데 장어가 먹고 싶다면 방배동 장어 맛집 고향풍천장어를 추천한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20675898

 

네이버 지도

고향풍천장어

map.naver.com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11:00~24:00 , 주말에는 11:00~23:00이다.

 

 

 

 

 

 

 

 

댓글